시연이 아빠 블로그

dinosur.egloos.com

포토로그



Slow but deadly - 제작중 1 모델링

하세가와 1/48 SBD-3 돈트리스와 이러저런 부품을 이용하여 간단한 디오라마를 만들고 있습니다.

설명한 것과 같이 비행기는 하세가와 킷이고 인형은 타미야 인형, 바닥의 항공모함 갑판은 벨린든 별매 제품입니다.
별매가 좋긴 하군요. 힘들게 직접 만들 필요도 없고 그냥 가져다 쓰면 되니까요. 대신 돈 들어가는게 좀 아쉽기는 합니다. ^^;

인형의 경우 킷 제공은 제가, 도색은 수원 모델러 모임의 AK74님께서 맡아 주셨습니다.

SBD-3는 도색 + 데칼 작업까지 완료하고 먹선을 넣어줄 차례 입니다.
주익의 에어브레이크는 펼친 상태를 재현하기 위하여 에칭톱을 이용하여 잘라낸 뒤 도색까지 마친 상태.

이 녀석 별명이 Slow but deadly일겁니다. 속도는 느리지만 함선들에게는 참으로 무서운 녀석이죠.

제 비행기 킷 제작실력은 별로인데 AK74형님의 인형 도색 실력은 너무나 뛰어나서 인형이 아까울지경이군요.

제가 담배를 안 피우는지라 만국공통의 크기 비교 잣대인 담배갑이 없습니다. 별수없이 도료병으로 ^^;
이렇게 작은 녀석을 세밀하게 음영까지 넣으면서 도색할 수 있는 실력이 참 부럽습니다.

그럭저럭 멋진 디오라마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 해 봐야겠습니다. :-)

덧글

  • 大望 2010/09/04 01:07 # 답글

    리프트 위 같은데 날개가 접힌 상태면 훨씬 보기 좋지 싶습니다. 날개 접어주세요.ㅠ,ㅠ(배아파서 하는 소리가 아니..........겠죠?ㅠ,ㅠ)
  • dinosur 2010/09/04 01:51 #

    초보에게 너무 무리한 것을 요구하시는군요! ㅎㅎㅎ
    날개 접으려면 너무 대공사가 되서 거기까지는 도전해볼 엄두가 안 나네요 ^^;
댓글 입력 영역